무직자모바일대출 [꿀탱탱] 리븐1위가 플레이하는 성검리븐! (미친 이펙트! x 미친 피지컬!) 초대박 스킨…

News
News

https://i.ytimg.com/vi/6zmS8rmfZEo/hqdefault.jpg


리그오브레전드 리븐 멋진 영상 멋지고 화려한 모습들
리그오브레전드 리븐 정말 멋지고 너무나도 화려한 플레이
리그오브레전드 리븐 화려하고 멋진 영상들 같이보실까요?

리그오브레전드 리븐 공략영상부터
리그오브레전드 리븐 매드무비까지
리그오브레전드 리븐영상보고 기분좋은 하루 보내도록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리븐지금시작합니다

1149명이 좋아했습니다 240
4.14
451886 명이 시청했습니다

www.chiles-soccer.com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News
News

29 Comments:

  1. 마스터가실버에서플레이하네

  2. 채팅 개웃기네 채팅에
    시청자:날개임?걸레임?
    ㅋㅋㅋㅋ

  3. 아 다이아 갈뻔했는디 승급전에서 떨어짐

  4. 스킨은 멋있는데 스킬 이펙트가 뭔가 가볍고 약한느낌?? 특히 w가

  5. 리븐할때 2번째궁이랑 q를 저렇게 물흐르듯 하는거 나는 안돼던데 어케 한거냐 손속도차이인가

  6. 탭 쓸데없이 계속 누르네 눈아프게. 뒤로가게 만듬 ㅇㅇ

  7. 마우스감도 얼마가 좋을까요?

  8. 탭무새 vs 탭무새무새

  9. 리븐장인은역시 Q를4번씀

  10. 리븐1위 박스박스아님?

  11. 탱님 궁금한게 있는데 리븐 1위에요???

  12. 성검리븐 써보니까 다른 스킨에 비해서 멋있긴하는데 q가 너무 거슬려서 중간에 평캔 하다가 평타가 중간에 한번씩 빼먹음(아케이드 리븐도 그럼) 개인적임 생긱이니까 욕은 ㄴㄴ ㅋㅋ

  13. 처음에 종처서 놀랐네

  14. 리븐 미니언먹을때 때릴듯말듯 하는거무슨키죠?

  15. 나만 가만있을때 흔들거리는게 맘에 안드는건가…

  16. 40초때 막 때릴락 말락 어케 하죠

  17. 나는 탭 별로 안거슬렸는데 채팅에서 지랄하니까 거슬리잖아;

  18. 이 스킨이랑 야스오 스킨은 너무 초딩저격 스킨이라 라이엇이 노린듯

  19. 크.. 잘하가 겁나 잘한다

  20. 리븐으로탈론이기는동영상올려주세요

  21. 탭 너무 많이 누르셔서 눈아픔..

  22. 항상 생각하는건데, 왜 시작할떼 q가 4번이죠 ㅋㅋ

  23. 탭 누르는거 ㅈㄹ 거슬리네 틱인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